강예령·김민재 키즈모델,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강예령·김민재 키즈모델,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로르 방송 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 방송 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로 쑥쑥 클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진행됐다"며 "세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강예령 김민재 키즈모델이다. 맑고 투명한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세 번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강예령 키즈 모델은 플로르에서 러블리함을 담당하고 있는 소속 키즈 모델이다. 리부트 유산균 젤리와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원피스와 리본 헤어 장식, 신발도 핑크톤으로 컬러를 매치해 깜찍함을 더했다"며 "양갈래 땋은 머리는 강예령 키즈 모델의 사랑스러움을 배가 되게 한다. 전체적으로 의상과 배경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멋진 화보를 보여주며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민재 키즈 모델도 리부트 유산균 젤리 패키지 컬러 중에 하나인 초록색 스트라이프 맨투맨에 데님팬츠, 브라운 컬러 부츠를 더해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보였다"며 "깜찍한 헤어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멋진 화보를 만들었다. 촬영이 긴장될법도 하지만 김민재 키즈 모델은 현장에서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핑크빛 봄이 시작돼 나들이 횟수가 늘어나는 요즘, 칼로리 걱정 없이 간식 대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리부트 유산균 젤리로 온가족 다 함께 맛도 건강도 행복도 챙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