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틈byU+서 '커피 리브레' 팝업 전시
LG유플러스, 틈byU+서 '커피 리브레' 팝업 전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커피 전문점 리브레와 진행하는 팝업 전시.(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커피 전문점 리브레와 진행하는 팝업 전시.(사진제공/LG유플러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이달 21일까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커피 리브레'와 손잡고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전시 '데일리 링크드 커피'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전시 기간 고객은 틈byU+에서 커피 리브레의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원두 종류는 싱글오리진 3종이며, 최대 2종 시음할 수 있다. 팝업 전시는 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일상의틈 4곳에 방문하면 커피 리브레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일상의틈은 LG유플러스 직영점을 리뉴얼해 통신 서비스 가입 업무 외에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일상의틈 강남점·분당점은 15일부터, 일상의틈 잠실점·일산점은 22일부터 커피 리브레 원두를 판매하며,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리브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상무)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은 커피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