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 엠브리리들 항공대 설명회 실시 예정
종로유학원, 미국 엠브리리들 항공대 설명회 실시 예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4.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대한민국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4월 26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미국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의 Mr. Branigan 입학사정관을 만나서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1:1 인터뷰 자리를 마련한다.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는 ‘하늘의 하버드’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미국에서 손꼽히는 명문 항공대학교이다. 항공에 특화된 대학교이고, 캠퍼스가 공항과 연결돼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대한항공과의 인력 공급 파트너십을 맺고있어,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고, 이런 이유 때문에 항공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캠퍼스는 플로리다 주와 애리조나 주에 있다.

종로유학원은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와 직접 업무 협약을 맺고 한국 내 공식 입학 등록처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에 바로 입학하기에 성적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준비 과정을 통해 입학 혹은 편입이 가능한 유학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항공 유학에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해 미국 최고의 항공대라 불리는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의 입학사정관을 직접 초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엠브리리들 항공대학교의 인기 전공인 항공 과학(비행 조종), 항공운항, 항공정비, 항공교통관제, 우주공학 등 대학 입학사정관 초빙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전공에 대한 입학 안내 및 장학금 안내를 상세히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종로유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