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개점 8주년 할인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개점 8주년 할인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프리미엄아울렛)
(사진제공/현대프리미엄아울렛)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개점 8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 'Happy 8irthday'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180여 개 브랜드의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 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F&B브랜드 팝업, 콘서트․어린이 미술 전시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해외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 페트레이, 바쉬, 골든구스 등 47개 브랜드를 기존 할인 판매가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PXG, 노스페이스 등은 브랜드별 특가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대형 브랜드 쇼핑 혜택도 이어진다. 골든듀는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브랜드 폴로 랄프로렌도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품권 리워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별 캐쉬백 또는 추첨을 통해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고,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는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송도점은 이번 행사 기간 수제버거 맛집 폴트버거, 성수동 츄러스 맛집 다이버츄 등 유명 F&B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아울렛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정부 등록 1종 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메타버스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 가능한 무료 전시 '메타버스 모카전(展)'이 열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관계자는 "개점 8주년을 맞아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과 행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