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미니앨범 'NOW'로 5년만에 컴백
사무엘, 미니앨범 'NOW'로 5년만에 컴백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4.04.22 17: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사무엘이 5년간의 침묵을 깨고 돌아온다.

지난 2019년 'SAMUEL MANAGEMENT  & ENTERTAINMENT MUSIC GROUP' 을 설립한 사무엘은, 미니 컴백앨범  "NOW" 전곡의 프로듀싱 및 댄스  영상의 디렉팅까지도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서 대중앞에 다시 선다.

이번 앨범의 전 곡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니 컴백앨범 'NOW'의 티져영상을 시작으로 사무엘만이 보여 줄수 있는 짙은 힙함과 깊은 그루브가 담긴 '댄스영상'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이자 유니크한 퍼포밍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이며로 대중과의 긴 호흡을 함께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NOW는 순간으로 흘러가 버리는 현재를 의미 있고 값있게 소중히 살아가자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붙여진 앨범명"이라고 설명하면서, "만 13세라는 어린나이에 데뷔를 했음에도 자신의 정체성을 찾을 수 없었던 사무엘 자신의 과거에서 완전하게 탈피하여, 진정한 아티스트를 추구하는 자신의 내면을 표현한 의미있는 앨범"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Hip hop 은 물론, R&B 장르까지도 깊은 감성으로 소화시킨 사무엘의 화려함이 담겨있는 컴백앨범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의 아티스트 사무엘을 느끼실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단물결 2024-04-24 10:12:19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사무엘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