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또리즈, 15곳 위탁 판매점 제공으로 창업 지원
갸또리즈, 15곳 위탁 판매점 제공으로 창업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4.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갸또리즈가 총 15곳의 위탁 판매점을 제공하며 창업지원 한다고 밝혔다.

업체는 주로 카페 등에서 커피 및 음료와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제공해서 샵인샵, 무점포 창업의 방향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갸또리즈는 총 15곳의 위탁 판매점을 제공한다.

카페가 대부분이며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 등 제품을 소비하기 좋은 곳을 선정하고 있으며,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발생되는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별도의 로드샵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열지 않기 때문에 운영 비용 걱정을 없앴다.

이밖에 전문 조리 및 매장 인력을 따로 두지 않아서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고 아르바이트생과 직원 등 인력 관리에 소모되는 감정 소비나 부담이 없다.

갸또리즈의 관계자는 “창업 비용이나 운영에 대한 부담을 많이 갖는 시기인데 이럴 때는 시기적인 상황에 맞는 아이템이나 사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갸또리즈는 창업 수요가 높은 카페 분야에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샵인샵 및 무점포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비용 부담 없이 카페를 비롯해 15곳의 위탁 판매처를 제공, 고정 수익 창출 효과도 얻을 수 있다"며 "특히 딸기와 녹차, 치즈 세 가지 맛의 구성을 가진 쌀케이크 메뉴의 특성상 커피 및 음료와 잘 어울려서 주로 카페 등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