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 결혼 매력도 테스트 이용자 증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 결혼 매력도 테스트 이용자 증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4.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의 결혼 매력도 테스트 이용자가 지난달 대비 22% 이상 증가하였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연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본인의 결혼 준비 상태와 매력도 등을 객관적인 지표로 알아보고 결과를 바탕으로 결혼 진단을 희망하는 부산지사 미혼남녀들의 상담 문의 또한 큰 폭으로 늘어났다고 전했다.

해당 테스트는 23년이라는 기간 동안 축적된 상류층 전담팀의 실제 데이터 베이스를 토대로 기초화하여 쉽고 간단하게 현재 결혼 가능성을 진단하고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이상형 프로필을 추천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관계자에 따르면 “4월은 결혼식 시즌인 만큼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의 가입률 또한 크게 증가하고 미팅 역시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기에 빠른 만남을 원하실 경우 4,5월 가입을 추천드리고 있다”며 “상담 전 결혼 테스트를 통해 현재 상태 진단을 받아보시고 구체적인 컨설팅은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을 권유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플스는 지난 4월 13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들을 위한 재혼 미팅파티를 개최한 바 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