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또다시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의 지수가 높아지고, 건조해진 날씨로 인하여 피부를 '더 자극 없이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클렌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국내외 여러 스킨케어 브랜드들 역시 앞다투어 자극 없고 청결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전,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는 랄라블라 토너 1위, 네이버쇼핑 1위를 달성했던 '아누아 어성초 토너'가 들어간 '아누아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를 출시하였고, 출시 약 1개월 만에 공식 자사몰에서 해당 제품이 모두 품절된 사례가 발생하기도 하였다.
아누아 측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피부열을 낮추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성초뿐만 아니라, PHA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다량의 피지 분비로 늘어난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 모공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아누아 어성초 패드를 설명하였다.
덧붙여 관계자는 “실제로 아누아 어성초 토너를 애용해 주신 고객분들 중, 아누아 어성초 토너가 담긴 각질, 모공 패드를 출시해달라는 요청을 그동안 많이 받아왔고, 덕분에 이번 패드 출시에 대한 어느 정도 자신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문제성 각질과 모공을 가진 신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이것이 공식 홈페이지 등에 자발적인 후기로까지 이어졌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