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한효주,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 공개
주지훈&한효주,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 공개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4.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음과 의심 사이에 선 두 사람, 압도적 케미 뽐내다!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한효주, 주지훈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한효주, 주지훈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배우 주지훈과 한효주의 독보적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한효주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한효주

매 회 숨 쉴 틈 없는 전개와 파격적인 이야기의 연속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배종>이 주지훈과 한효주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주지훈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배우 주지훈

이들은 각각 ‘BF’ 그룹의 대표 ‘윤자유’와 그를 지키는 경호원 ‘우채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믿음과 의심을 오가는 아슬아슬한 관계성을 섬세하게 표현해 전 세계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에서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주지훈은 ‘윤자유’(한효주)와의 서사에 대해 “감정들이 쌓이면서 전우애가 형성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친구 같은, 또 어떤 때는 이성적인 감정이 느껴질 것”이라며 다채로운 관계성을 예고했으며, 한효주 역시 “둘 사이에는 묘하게 감정을 나누는 씬들이 있어 시청자분들도 서서히 스며들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4화에서는 ‘윤자유’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적들과 맞서던 ‘우채운’(주지훈)의 모습이 엔딩에 그려지며 충격을 안긴 바, 두 사람이 선사할 예측 불가한 이야기와 이들의 서사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주지훈, 한효주의 더욱 많은 화보 컷들과 <지배종>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보그 코리아’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