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임실군 홍보관 인기
2024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임실군 홍보관 인기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4.04.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대중선호도 부문 최우수상 수상
제10회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 관광 홍보, 글로벌 축제 도약 계기
2024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임실군 홍보관 인기
2024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대중선호도부문 최우수상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임실군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제4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제10회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 관광 홍보를 위해 참가하고 대중선호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축제 박람회 중 사상 최대규모 종합축제의 장으로 평가받는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는 대한민국 축제 관련 지자체와 기업 등 300여 곳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역 대표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관련 업계 및 지자체 간 상호 교류를 위한 상담회도 진행됐다.

임실군은 홍보영상 유튜브 구독을 통한 스트링치즈 증정, 피치 캐릭터 퍼포먼스, 임실N치즈 시식 코너 운영 등을 통해 제10회 임실N치즈축제 및 임실N치즈를 홍보하여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또한, (사)임실N치즈클러스터사업단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임실N치즈와 요거트 등 우수한 유제품을 판매하고 무료 시식도 병행하여 부산․경남 지역의 소비자를 적극 공략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맛있고 재미있는 치즈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관광객 유치와 임실을 홍보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한편, 제10회 임실N치즈축제는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임실치즈마을‧임실읍 일원에서 개최된다.

10주년에 맞게 새로운 모습의 축제 이야기를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양질의 콘텐츠 개발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임실N치즈축제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이번 2024년 제4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참가는 임실N치즈축제가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이끌어갈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관광자원들을 알림은 몰론 대한민국 축제 문화를 선도하고,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명성을 펼칠 수 있는 글로벌 축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