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입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블랙프라이데이할인 프로모션 실시
혼수 입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블랙프라이데이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독립적이면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중요시하는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킹사이즈 매트리스가 유행하면서 국내 매트리스보다 사이즈는 넓고 가격은 저렴한 미국 수입 매트리스의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이스턴킹(1930*2030) 및 캘리포니아 킹(1830*2130) 사이즈를 포함해 라지킹사이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이 웨딩및 이사입주로 수요가 늘어가는 가운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랜드나 사이즈 재고 수량에 따라 직수입 킹 매트리스를 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거나 매트리스 구매시 트렌디한 프레임을 증정받을 수도 있다. 특정브랜드 구매시 한 개 더 주는 1+1,최대가격할인,전시품할인등 릴레이 프로모션행사가 주목을 받는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최근 베드보스코리아가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제작, 출시하고 있는 베드보스메모리폼매트리스를 런칭한다.

미국의 THEBEDBOSS 본사는 ‘Benjamin Andrea Folkins’가 2008년에 설립한 세계적인 매트리스전문 회사이며, 베드보스코리아는 2014년 설립되었다. 베드보스는 레볼루션, 클라우드슬립, 컴포트슬립 등 다양한 가정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 중에서 핵심적인 아이템은 역시 메모리폼매트리스다.베드보스매트리스는 친환경적 메모리폼 외에 부재료인 알로에베라, 캐스터오일, 대나무 등을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세균과 곰팡이를 막아주는 천으로 만든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자연친화적인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베드보스코리아는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라 매트리스를 일부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선정된 전국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코지슬립 제공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베드보스 외에도 씰리,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코르시카나,스프링에어, 떼라페딕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고객 맞춤형 정책을 실시해 상주하는 수면전문가의 도움으로 각자의 수면스타일 및 예산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자체공장에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하기 때문에 매트리스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얼마든지 원하는 크기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원목,아쿠아원단,패브릭,가죽등의 소재로 이루어진 프레임,전동침대,패밀리침대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