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원, 'RISE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오는 11일 팬미팅 예정
이호원, 'RISE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오는 11일 팬미팅 예정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4.05.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원 /사진_RISE 엔터테인먼트
이호원 /사진_RISE 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RISE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가수 겸 배우 이호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호원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연기 및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향후 RISE 엔터테인먼트는 이호원의 연기 및 음악 활동을 전반적으로 지원하고 관리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돕고, 기타 협업을 통해 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호원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됐다"며,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가수로서는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RISE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그동안의 경험과 노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호원/사진_RISE 엔터테인먼트
이호원/사진_RISE 엔터테인먼트

한편, 그룹 인피니트 출신인 이호원은 2022년 영화 <서울괴담 - 에피소드 치충>, 영화 <탄생>의 최양업 신부 역, 2023년 <시네마틱 노블2>, <내 인생 최고의 날> 등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매 작품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호원은 오는 11일, 6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