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게인프로젝트', 가정의 달 최대 50% 프로모션 개최
'리게인프로젝트', 가정의 달 최대 50% 프로모션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5.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구 두피문신 리게인프로젝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게인프로젝트에서는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한정 최대 50% 할인을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 날 기념으로 미성년자는 부위별 할인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어버이날 기념으로 자녀를 둔 부모는 주요 인기 부위별로 할인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승의 날은 제자가 스승에게 눈썹 부위의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유선 등으로 신청 가능하고, 지인 동반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승에게 선물하기 첫 이용자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두피, 탈모 부위의 할인 외에도 여드름 흉터, 팔자 주름, 눈가 주름, 하안검 등 피부 미용 카테고리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자녀, 선생님에게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맞춤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도 선물하여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