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자세교정기 발란스봇 거북목교정운동에 도움
바른자세교정기 발란스봇 거북목교정운동에 도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발란스봇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세계는 빠르게 AI 시대에 진입하고 있다. 이제 바른자세교정기에도 AI가 반영되어 기존에 단순하고 일률적이었던 어깨교정기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AI 스마트 굽은어깨 교정기가 있다. 

기존의 바른자세 교정밴드가 등이 굽어진 각도 등 사용자 각각의 자세가 반영되지 않은 일률적인 디자인으로 강제적인 거북목교정운동 방식이었다면, 발란스봇은 내장된 스마트 센서가 과학적인 자세교정밴드 효과로 어깨가 굽는 습관을 고칠 수 있게 도와준다. 

최초로 충전형 센서를 부착한 어깨교정밴드 제품으로, 어깨고정밴드에 내장된 이종센서가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흐트러지는 자세를 감지 및 분석하여 자세를 바르게 교정할 수 있도록 알림을 보낸다. 

착용하고 있을 때 등의 굽어진 각도가 15°를 넘으면 각도 센서가 바로 이와 같은 각도 변화를 감지하고 등과 어깨를 올바르게 피도록 알림을 울린다. 또한 어깨가 앞으로 굽는 동시에 바로 텐션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작동하기 때문에 당겨주는 힘을 느낄 수 있다. 

각도와 당기는 변화가 발생했을 때 진동 알림 기능을 통해 스스로 이를 자각하고 자발적으로 경추와 등을 펼 수 있다. 굽은 등, 굽은 어깨, 굽은 허리는 평소에 잘못된 자세를 통해 형성되기 때문에 고치는 방법 또한 간단하다. 올바른 자세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주는 것을 통해 자세를 교정할 수 있다. 

발란스봇은 등과 어깨가 본인도 모르는 새에 굽어질 때마다 이를 인지하고 자세를 스스로 교정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나쁜 자세로부터 어깨가 굽어지는 근본적인 바른자세교정이 가능하다. 굽은 등을 개선하여 허리통증, 척추교정, 바디라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른자세 교정기이다. 

발란스봇은 단시간 착용으로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 단 2시간 착용으로 3주면 굽은 등이 완전히 펴질 수 있다. 

매일 2시간씩의 착용으로 척추가 흐트러지던 나쁜 자세의 습관을 인지하고 지속적인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을 형성한다. 등 근육의 훈련을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근육기억력이 활성되며, 장기적으로 굽은 등이 해결되고 올바른 자세 습관이 유지될 수 있다. 

발란스봇은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을 통해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중으로,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