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케어 브랜드 '지엘린',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확정
피부케어 브랜드 '지엘린',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확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5.0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라코스메틱 로고
새라코스메틱 로고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위클리포인트 자회사 새라코스메틱(대표 이동용)은 국내피부케어 브랜드 지엘린(대표 서영신) 손을 잡고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입점 제품은 지엘린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바이오하이드로겔 마스크팩(DIAMOND BIO-HYDROGEL)과 아쿠아 선블럭(JIELLIN AQUA SUN BLOCK)이다.

지엘린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은 기존의 고보습 천연물 소재(ECM Complex(특허 제 10-1737446호)에 더해 항산화발효액 4FR Complex(특허 제 10-1452770호)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저가 마스크팩에 적용된 부직포, 면시트 대신 국내 발명특허 신소재인 고보습 천연물소재 바이오 하이드로겔 원료로 제작되어 제품 사용 시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주지 않고 오랜 피부 보습이 가능하다.

지엘린-새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지엘린-새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아쿠아 선블럭은 항산화 기능이 함유된 특허성분(특허 제10-145270호)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며, 자외선 종류인 UVA와 UVB를 차단하기 위해 SPF와 PF 수치를 높혀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트러블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장시간 햇빛에 의한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함과 동시에 피부에 피로감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해 단순 선크림이 아닌 올인원 제품을 기획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엘린 서영신 대표는 "이번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을 통해 지엘린의 대표 상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엘린 다이아몬드 마스크팩과 아쿠아 선블럭을 통해 많은 분들이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라코스메틱 이동용 대표는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지엘린 제품에 대한 고급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함과 동시에 미국 LA를 비롯한 중동,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확대도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지엘린-새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지엘린-새라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