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추천 '패샤소파' 11월 이벤트로 4인용패브릭쇼파, 퀸사이즈매트리스로 최대40% 할인
신혼가구추천 '패샤소파' 11월 이벤트로 4인용패브릭쇼파, 퀸사이즈매트리스로 최대4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청년과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주택 공급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이사철 신혼가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패샤소파는 홈퍼니싱 시장의 성장세 속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심층연구를 바탕으로 고품격 북유럽 디자인거실가구 콜렉션을 선보여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혼가구브랜드 패키지추천 브랜드 패샤소파는 개인의 취향과 생활습관을 반영하는 가구의 역할을 제안한다. 더욱이 이달에는 11월 감사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예비부부에 최적화된 패키지 할인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 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4인용, 5인용 샤무드쇼파, 이지클린 아쿠아텍스쇼파, 모듈소파, 원목쇼파, 카우치쇼파, 대형거실 코너형쇼파

전품목 5% 할인과 결제수단에 따른 추가할인, 웰메이드 수입침대매트리스 퀸사이즈와 고강도 포세린식탁세트도 최대 15%의 혜택이 적용된다. 디자인 북유럽 신혼가구추천 패키지 구성은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와 부산가구단지를 비롯하여 전국 직영점을 확장중인 패샤소파는 주거공간의 다양한 기능과 심미성을 고려하는 기능성 패브릭쇼파들을 소개하고 있다. 바탕 직물 위에 마이크로 원사를 2중 또는 3중으로 심는 플로킹 공법으로, 마모와 스크래치에 강력한 내구성을 구현한 신소재 원단들을 샘플로도 매장에서 비교체험 가능하다. 입체 섬유구조로 인증된 패샤 독일 플라츠PA, 포트투칼 엘라스트론SH, 임팔라쇼파IM 원단의 내오염성은 주스나 커피 등의 이물질을 표면에 머물게 하여 물과 헝겊만으로도 원단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침대매트리스 섹션에는 인기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되어 있다. 수원가구거리,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점에는 전문 직원의 가구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침대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글침대부터 패밀리침대까지 직접 누워보고 수면패턴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친환경 원목과 패브릭의 색상, 수납 프레임 등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미국 현지 법인과의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의 비효율성을 배제하여 합리적인 예쁜이테리어가구인 신혼가구추천 가격대를 제시한다.

인천가구할인매장, 경기도오포가구단지(광주)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호텔이나 휴양지의  위한 리빙 트렌드가 이어지며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디자인가구에 가심비를 기대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아트적인 감각과 다루기 쉽고 견고한 이태리 포세린식탁도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신혼가구 패키지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블로그나 패샤소파 직영점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