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탈모샴푸 1+1 특별 이벤트, 탈모트리트먼트 무료 증정
아론샵, 탈모샴푸 1+1 특별 이벤트, 탈모트리트먼트 무료 증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아론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셀프헤어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아론샵은 환절기 두피 및 모발 관리를 위해 탈모완화 약산성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 1000ml 제품을 구매하면 모발과 두피영양 관리가 가능한 탈모 트리트먼트 400ml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는 이벤트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셀프헤어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기능성샴푸를 찾아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탈모 및 각종 두피 질환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추천 드리며,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상품인 헤어로스 탈모완화샴푸는 13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두피를 보호하고, 기능성화장품성분인 비타민B7의 비오틴 성분과 특허 받은 6가지 천연물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및 피부를 보호하고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 해 준다”고 밝혔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 만족에 압장서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등 각종 방법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해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주요 품목들이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현재 탈모완화 스페셜 클리닉 1+1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동시에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해 주요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