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4인용패브릭소파 및 6인용세라믹식탁 50%할인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4인용패브릭소파 및 6인용세라믹식탁 50%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랑드코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공간맞춤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인천가구단지), 하반기 입주가구 리뉴얼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시흥가구단지 본점 이벤트에서는 4인용패브릭소파와 6인용세라믹식탁 등 재질, 구성 등을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시흥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토탈 리빙편집숍 컨셉으로 품목별 전시관을 운영 중이다. 1층 전시관에서는 원목 거실수납장, 호텔 원목침대, 슈퍼싱글 퀸사이즈침대 등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2층 전시관에는 4인용, 5인용, 6인용 패브릭소파, 코너형소파, 아쿠아텍스쇼파, 북유럽쇼파, 대형 카우치쇼파, 모듈소파, 샤무드쇼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예쁜인테리어 거실가구를 추천해 비교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기능성 페브릭소파에는 혁신 소재로 불리는 플라츠와 엘라스트론의 신소재를 적용했다. 독일 플라츠 사의 2021년 차세대 원단인 PA는 친환경 소재로 오염을 원천 차단하는 섬유 구조로 진드기 및 세균의 번식 예방에 우수하다. 아울러 마찰 복원력 테스트에서 30만 회의 자극을 통과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제안한다. 또한 국제 인증기관 오코텍스의 섬유제품군에 대한 테스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증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안산가구단지, 안양, 오산가구단지 등의 블랑드코홈은 프리미엄 기능성쇼파, 원목가구 및 침대프레임, 6인용세라믹식탁 등을 직영공장에서 직접생산하고 맞춤배송까지 결합한 체계성을 구축하여 독자적인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전문 장인이 수제작하는 원목가구 제품군은 송진, 로즈마리 등 허브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마감제로 건강에 무해한 아우로 오일로 마감된다. 이에 목재 본연의 질감과 결에 깊이를 더해주며 계절마다 변하는 습도 조절에 유연한 장점을 지닌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재의 특성을 살린 제품을 고객의 관점에서 연구하고 설계한 가구를 소개하고 있다”며 “오염과 얼룩에 부담이 없고 스크래치에 강해 주방가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퀄리티의 고급 통세라믹 식탁들도 상판과 식탁다리 의자를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어 화성가구단지, 당진가구, 서산가구, 상록수가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친환경 원목가구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의 제품소개와 리뉴얼 특가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나 시흥가구단지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