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신혼가구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신혼가구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사진제공 = 레드플래닛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가구 대상 할인 프로모션 내용은 신혼 소파, 입주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등 풍성한 사은품들이 준비 되어있다. 동시에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완전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다. 완전 정찰제란 불투명하게 운영됐던 가구시장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시행된 정책이다.
 
해당 정책은 소파 제작 시 들어가는 수수료, 원단과 내장재의 비용,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원가에서 10%를 고정 마진으로 책정해 관련된 금액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행 중인 프리미엄화 정책도 소비자들에게 원단, 내장재의 프리미엄화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 내구성, 편안함 부분에서 차별화를 두기 위해 시행한 정책으로 천연가죽 ‘더 밀레니엄’이라는 최고급 천연가죽 등급을 이용하고 있고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서는 ‘테지도’, ‘소프트 터치’라는 두가지 원단을 제시해 차별화를 부여하고 있다. 
 
최근 부쩍 관심도가 커진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원단을 사용하여 오염물이 묻더라도 물과 천을 이용해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을 비롯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방어가 우수하고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내장재 부분에서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하여 S자 스프링, 고밀도 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 등을 이용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수원 지역 외에도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지역 내에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전국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며 “코로나에 불안감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1일 1회 소독 작업 및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아파트인 광명 에코자이위브, 과천 푸르지오써밋, 수원 포레나광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등의 입주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 되는 이벤트이기에 멀리서 방문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슬립과 연동하여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