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쿠팡 와우 카드 50만장 돌파
KB국민카드, 쿠팡 와우 카드 50만장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5.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카드가 쿠팡과 손잡고 지난해 출시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쿠팡 와우 카드'가 지난 8일 7개월만에 누적 5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월부터 이 카드를 발급한 회원들의 사용 특성 분석 결과를 보면 '쿠팡 와우 카드'가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층 사이에서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발급 회원의 94%가 매월 '쿠팡 와우 카드'를 쿠팡은 물론 일상 생활영역에서도 이용하고 있다.

또 '쿠팡 와우 카드'소지 회원의 월평균 쿠팡 이용 횟수는 '쿠팡 와우 카드'미소지 회원 대비 2.5배에 달했다.

쿠팡에 특화된 PLCC이지만, 일상생활 영역에서도 꾸준한 사용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일상생활 영역 이용 건수는 작년 12월 대비 3개월만에 4배 이상 수준으로 성장했다. 

KB국민카드는 ‘쿠팡 와우 카드’ 흥행의 이유로 혜택을 꼽는다.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적립된다.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기본 2% + 추가 프로모션 2%)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발급에서 이용까지 고객이 경험하지 못했던 놀라움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쿠팡 와우 카드’ 인기의 원동력으로 보인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만한 ‘쿠팡 와우 카드’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