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6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6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5.1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 운영
경영학사, 심리학사 취득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
(사진제공/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사진제공/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중앙대에서 운영하는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야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경영학·심리학을 찾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6월 개강반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오는 6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온라인으로 운영 중인 중앙대학교 부설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입학할 수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사이버대, 야간대, 주말대학을 찾는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은 입학 후 스마트폰으로 학습이 가능하고 100% 온라인 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원격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프로그램은 PC, 모바일(스마트폰, 테블릿PC 등)을 통해 모두 출·결석 및 수업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신입생들은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 교내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대학교 부설 병원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6월에 개강하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의 수강신청 정보와 수업 과목, 장학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학자금대출 진행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