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컬렉션, 남양주시에 스포츠의류 200벌 기부
문컬렉션, 남양주시에 스포츠의류 200벌 기부
  • 임택 기자
  • 승인 2024.05.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장현 대표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지속적인 동참”
((주)문컬렉션에서 5월 10일 남양주시에 스포츠의류 200벌을 기부했다.(왼쪽) 남양주시복지재단 정혜령 부장과  문컬렉션 문장현 대표가 자리를 함께했다
(주)문컬렉션에서 5월 10일 남양주시에 스포츠의류 200벌을 기부했다.(왼쪽) 남양주시복지재단 정혜령 부장과 문컬렉션 문장현 대표가 자리를 함께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남양주시 화도읍에 소재한 ㈜문컬렉션은 지난 10일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 활동 지원을 위해 스포츠의류 200벌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된 스포츠의류는 남양주시 호평동에 있는 해피누리복지관에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운동복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문장현 대표는 “그동안 지역행사, 부녀회 등에 기부를 해왔지만 기부한 물품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궁금했다”라며 “복지재단 담당자로부터 후원 물품 처리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의류를 요청하면 요구에 맞춰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 수요자 욕구에 맞는 옷 기부 업체가 필요했는데 이번 기회에 취약계층의 긴급 의류 지원에 잘 활용할 수 있게 될 것 같다”라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구석구석 잘 살펴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컬렉션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서울 소재 사회복지관에 의류 1억 원가량을 매년 기부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