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5.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전략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한 이래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최근 출시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제빙 성능에 이어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여 긍정적 평가를 얻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을 국내 얼음정수기 처음으로 탑재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