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첫 대학생 마케터 ‘월드 아이콘즈’ 출범
롯데월드, 첫 대학생 마케터 ‘월드 아이콘즈’ 출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5.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월드 아이콘즈' 제1기.(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월드 아이콘즈' 제1기.(사진제공/롯데월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월드는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웰빙센터에서 월드 아이콘즈 제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월드 아이콘즈는 롯데월드와 IP(지적재산권). 콘텐츠, Z세대 등의 합성어다.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 10인은 10월까지 약 6개월간 롯데월드 캐릭터 IP 콘텐츠 기획과 제작, 트렌드 리포트, 상품 아이디어 발굴 등 미션을 수행한다.

실무자와 함께 국내외 콘텐츠 관련 장기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마케팅 아이디어 수립부터 실행 방안까지 직접 도출해 볼 수 있다.

롯데월드는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마케팅 교육 및 실무 경험을 지원하고, 매달 활동비를 지급해 활발한 참여를 독려한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도록 롯데월드 5개 사업장(어드벤처,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입장 혜택도 부여한다. 

활동 후에는 공식 수료증을 부여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롯데월드의 첫 공식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여러분에게 축하의 말을 건네며,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는 ‘월드 아이콘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손님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IP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