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블랙 배냇데이’ 행사·’저지 우유’ 체험단 모집 실시
아이배넷, ‘블랙 배냇데이’ 행사·’저지 우유’ 체험단 모집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이배냇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넷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세 번째 이벤트 ‘블랙 배냇데이’ 행사·‘저지 우유’ 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아이배냇몰 고객은 △햅쌀이유식, 조아햄, 무항생제 사골곰탕, 솔솔 뿌려먹는 레시피 등 아이반찬 △찹쌀구름, 계란과자, 모짜치즈볼, 육포 등 아이간식·과자 △생유산균, 칼슘츄어블, 유산균츄어블, 비타젤리, 홍삼젤리 등 건강기능식품 △끙아, 요거조아, 배도라지조아 등 과·채주스 △순 간장 소스, 순창한식 된장, 순 유산균 소금, 순 발아참기름 등 요리 재료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자 50명은 추가로 간식 선물(끙아젤리, 요거조아 중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오는 20일까지 아이배냇 저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저지 우유(Jersey Milk)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아이배냇 저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모집 게시물 내 댓글로 나만의 저지 우유 활용 레시피와 후기다짐, 친구 태그를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 저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아이배냇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모토로,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이벤트 대상 제품 외에 저지 우유,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이벤트 진행을 이어가며, 아이 반찬, 간식, 과자, 건강기능식품, 과·채주스, 요리 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행사와, ‘저지 우유’ 체험단 모집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배냇의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