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기프트, 연말 특수로 다이어리 제작 고객 증가해
파라다이스 기프트, 연말 특수로 다이어리 제작 고객 증가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파라다이스 기프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조아기프트의 대리점인 파라다이스 기프트에서 올해 연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연말연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기프트는 "손난로 보조배터리 ,달력, 텀블러, 골프공등이 큰인기를 끌고 있는데 요즘 시대의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아이템인 다이어리 제작의뢰를 가장 많은 이들이 맡기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양지사에서 발매되는 다이어리 시리즈다 특히 2030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연말이 되자 파라다이스 기프트 쇼핑몰 사무실에 다른 판촉물들을 제치고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 되어버렸다.

주된 구매 계층들이 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디자인 가격 품질 이런 부분을 다른 회사 제품들 보다 엄격하고 꼼꼼하게 진행해 나가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제품이라 인기를 끌게 된 배경으로 생각된다.

사실 다이어리 제작이라는게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게 다이어리고 선물로 주면 다들 좋아한다는 것에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 다이어리이기도 하다 그래서 답례품으로 많이 선택을 하게 되는데 그냥 하나두개 골라서 주게 된다면

아무 회사 제품이라 적당히 골라서 주면 그것으로 끝인데 학교나 학원, 회사나 교회와 같은 기관 등의 답례품으로 사용될것이라서 그냥 대충 대충 골라서 줄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가격 품질 배송기간 디자인 이모든 것을 꼼꼼히 체크하지 않으면 주고 나서도 나중에 절대로 좋다는 소리를 듣지못한다.

조아기프트의 대리점인 파라다이스 기프트는 검증된 답례품만을 구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