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기기 액세서리 전문기업 ㈜시티파이브, 저스트 모바일의 `셔터그립2` 와디즈 펀딩으로 선보여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전문기업 ㈜시티파이브, 저스트 모바일의 `셔터그립2` 와디즈 펀딩으로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셔터그립2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전문기업 ㈜시티파이브(대표 강지원)가 `셔터그립2`의 출시를 위한 와디즈 펀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시티파이브는 11월 11일 와디즈를 통해 색다른 모바일 액세서리 ‘셔터그립2’를 런칭했다.

짐벌 모드, 고배율 줌, 뛰어난 화소 등 점점 더 발전하는 스마트폰은 디지털카메라를 뛰어넘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셔터그립2는 그런 스마트폰 카메라를 좀 더 효율적이고 완성도 높게 만들어주는 액세서리이다. 이미 많은 서포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글로벌 펀딩에서 6억을 모집한 바 있다.

셔터그립2는 기존의 스마트폰을 dslr과 같은 그립과 셔터버튼을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로인해 촬영하는 재미를 스마트폰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편리한 영상 촬영을 위해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초소형임에도 셀카봉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활용성이 높다. 게다가 각도 조절 핸드 그립으로 스탠딩이 가능하여 영상 시청에 매우 편리하다.

이미지 = 셔터그립2

셔터그립2는 높은 차별성을 보여주는 모바일 액세서리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무게는 68g, 사이즈 또한 명함보다 작아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 펀딩 전 오픈예정 기간인(11월11일~11월25일) 중에는 셔터그립2 전용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애용하는 소비자가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셔터그립2가 와디즈에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