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향한 소망’ 베리홉, 5주년 기념 성수 팝업 운영
‘아름다움을 향한 소망’ 베리홉, 5주년 기념 성수 팝업 운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5.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효능중심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이 오는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온라인을 주력으로 판매해 왔던 베리홉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베리홉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국내 오프라인 최초로 베리홉 베스트셀러인 8일미백앰플과 순수 비타민C 라인을 비롯한 전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특히 이번 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4종 (8일미백앰플, 8일미백토너, 8일미백마스크팩, 리프팅콜라겐앰플)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리홉의 브랜드 슬로건인 ‘아름다움을 향한 다양한 소망(variety of wishes for the beauty)’을 반영하여 디자인 되었다. 소원을 이뤄주는 다양한 상징물과 마법 같은 순간들을 동화 같은 따뜻한 색감과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현장에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인증 시 ‘피톤치드 풋크림 70g’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장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현장 구매자에게는 ‘베리홉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시 ‘데일리 케어 비타민 C 1000 (30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리홉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혜택, 이벤트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올 한 해, 베리홉과 함께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