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도배, 도배의 큰판을 키우다.
금손도배, 도배의 큰판을 키우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금손도배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국적으로 도배시공 시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도배 시장 발전과 함께 성장하는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동탄신도시 근처에 위치한 '금손도배'의 성장세가 무섭게 오르고 있다. 방문 도배시공부터 셀프도배를 위한 풀바른벽지를 온라인 판매까지 하며 무한한 영역을 넓혀가는데 힘을 쓰고 있다.

금손도배의 시공팀은 아파트 리모델링, 전원주택, 복층 단독주택 등의 주거시설과 병원, 상가, 학원 등의 상업시설 그리고 최근 주한 튀니지 대사관 도배 등의 특수시설 도배를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시공을 수행할 정도로 발넓은 활동으로 바삐 움직이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인 셀프도배 시장에도 빠지지않은 금손도배는 '금손코치 풀바른벽지'로 좋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 비용만 지불하면 일정시간동안 고객을 위한 셀프도배 초보 코칭 시스템인 '금손 코치 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준다는 것이 타 업체들과의 큰 차별성으로 볼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방문 코칭 시스템은 젊은 층의 관심을 크게 이끌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안마의자, 상조서비스와 같이 매월 일정비용을 지불하면 예약한 날짜에 맞춰 도배와 장판시공을 해주는 신개념 서비스 '금손케어'를 상품을 출시하였다. 금손케어는 원룸임대사업자, 기숙사 등과 같이 매번 도배, 장판으로 인한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는 업자들에게는 최고의 상품이 아닐 수 없다. 더불어 월정액을 끊어 소액으로 최대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직방, 다방과 같은 부동산 중계업체와의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신개념 서비스와 상품으로 도배시장의 큰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손도배의 사업영역이 어디까지 넓혀질지 더욱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