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렌탈, 11번가에서 타임딜렌탈 행사 진행
넘버원렌탈, 11번가에서 타임딜렌탈 행사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1.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개월 요금 면제, 상품권, 추가 사은품 증정
이미지 = 넘버원렌탈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LG 공식판매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이 오는 18일 23시부터 19일 10시 59분까지 11번가에서 타임딜렌탈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디오스 전기레인지, 트롬 건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LG 듀얼 정수기는 출수구 부분만 싱크대 위에 노출하여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클린세척수를 이용해 과일, 채소, 식기류까지 살균한다. 이 제품 렌탈 시 6개월 면제와 상품권을 증정한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로 먼지를 흡입하고 좋은 공기를 토출하여 공기를 청정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렌탈 시 3개월 요금 면제, 관리 주기마다 극세 필터 교체, 토탈 필터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디오스 인덕션 미라듀어 모델은 SCHOTT사의 미라듀어 상판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와 관리가 쉽다. 인덕션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3년 이후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롬 건조기 16kg은 트루스팀 기술이 적용되어 옷감의 냄새, 구김을 완화하고 유해세균을 99.99% 살균한다는 설명이다. 건조기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해 주며,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렌탈 시 6개월 요금 무료와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11번가,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