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오는 31일 개최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오는 31일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5.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오는 31일 개최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오는 31일 개최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이 오는 31일 서울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며,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영화배우 공개 오디션 등이 진행된다.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는 점차 젊어지고 있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나이라는 고정 관념을 벗어나 시니어를 대상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대회 입상 모델은 쇼핑몰, 프랜차이즈 사업 등 SG골드그룹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선발대회는 ‘트렌디한 왕과 왕비(The Trendy King and Queen)’라는 콘셉트를 설정했다. 이를 통해 중년의 매력과 개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한 것이 이번 선발대회의 특징 중 하나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시니어 참가자들이 이번 콘셉트를 어떻게 해석해 표현하는지도 중요 관전 포인트로 자리한다.

신청 제한 없이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비용은 없다.

영화배우 공개 오디션은 일반적인 오디션과 달리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호텔 식장에서 14명의 심사위원 참석 하에 진행된다. 지망생들은 넓은 무대 공간을 활용하여 자신의 연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주최 측은 배려했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는 SG골드그룹이 소유한 IP로 제작 예정인 영화 ‘호스트바(가제)’, ‘로즈(가제)’, ‘악마와 보디가드(가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SG골드그룹 강수경 수석 대표와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김지영 공동 대표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배우들과 함께 국내 미디어 문화 산업을 선도하고 양사 간 긴밀한 상호 협력 관계를 유지해 사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