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포토] 'MAXQ 7월호' 임재철 작가와 틱톡의 핫티스트 '130만 팔로워' 김혜수의 만남
[JP포토] 'MAXQ 7월호' 임재철 작가와 틱톡의 핫티스트 '130만 팔로워' 김혜수의 만남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4.05.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P포토]
[JP포토] MAXQ 7월호 메인 표지 모델 김혜수(좌), 작가 임재철(우)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28일 오전,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두디망쉬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에서 남성헬스잡지 MAXQ 7월호의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김혜수의 화보 촬영이 진행 되었다.

맥스큐 7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김혜수는 빼어난 미모와 타고난 끼로 인해 릴스장인으로도 유명하며, 현재 13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다.

촬영 당일 김혜수는 임재철 작가와 함께한 맥스큐 7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명품 스포츠백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7월호 화보 촬영에서 김혜수는 ‘프리휠링’이라는 콘셉트로 자유분방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감탄사를 유발했다.

뮤테이티드네이션 대표이자 SNS ‘아이돌네이션(idolnation)으로 잘 알려진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김혜수는 “맥스큐 같은 유명 잡지의 단독 표지를 장식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두디망쉬 스튜디오 임재철 작가님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기대해 달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 전도사이자 ‘민죠이짐’ 대표로 활동 중인 김민정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7월호는 5월 24일에 출간돼 절찬리 판매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비’ 1호 또는 2호를 랜덤 증정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