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필름, 전태일기념관에 감성포토박스 지원으로 '태일이날' 기념
조이필름, 전태일기념관에 감성포토박스 지원으로 '태일이날' 기념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4.05.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의 날'과 ‘개관 5주년’ 기념하여 전태일기념관에 감성포토박스 지원
참가자들의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포토 이벤트
혁신적인 프린팅 솔루션과 친환경 디자인의 조이필름 감성포토박스
전태일 기념관을 찾은 가족이 조이필름 감성포토박스로 찍은 사진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조이필름(대표 박종영)은 '근로자의 날'(5월 1일)과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조이필름 감성포토박스'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전태일기념관을 찾은 참가자들은 조이필름 감성포토박스에서 사진을 찍고, 개관 5주년을 축하하는 마음과 기념관에 해주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적어 붙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조이필름의 감성포토박스는 브라더 라벨프린터 QL-800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조이필름만의 혁신적인 프린팅 제어 솔루션이 탑재되어 원활한 운영과 관리가 가능하다. 친환경 우드 소재로 제작된 귀여운 디자인은 기념관 내에 잘 어우러져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태일 기념관에 남기고 싶은 메세지

조이필름 박종영 대표는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은 전태일기념관에 감성포토박스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전태일 열사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노동존중 사회를 향한 국민들의 마음을 모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은 4월 30일 개관 5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함께 오는 8월 25일까지 특별기획전 ‘5늘은 태일이 날'을 진행하고 있다. 조이필름의 감성포토박스 지원 이벤트는 이와 함께 진행되며,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