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 진행
메디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4.05.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브랜드 모델인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하는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메디필의 '레드락토 콜라겐 폼 클렌저 2.0 펩타이드9',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 등 모공 케어 특화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제로베이스원의 캠페인 영상과 SNS 이벤트, 팝업스토어 운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은 모공 케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모공 제로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캠페인 영상은 '제로베이스원'의 이름을 활용해 모공을 '제로 베이스 원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위트 있게 제작되었고,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메디필랩의 연구원으로 등장해, '레드락토 콜라겐 라인'과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 제품을 소개한다.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은 6월 1일부터 강남, 성수, 건대, 종로 등 서울 주요 지역의 디지털 옥외 광고와 버스 쉘터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영상 공개 전 SNS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모델 목소리를 맞추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광고 공개 후에는 광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 31일부터는 강남 올리브영에서 ‘모공 세탁소’ 컨셉으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제로베이스원 한정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메디필로 모공제로' 캠페인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필의 모공 케어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위해 피부과학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75개국(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동남아, 호주 등)에 수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