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맵도리탕’, 배달앱 ‘위메프오’와 손잡고 3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맵도리탕’, 배달앱 ‘위메프오’와 손잡고 3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맵도리탕
사진제공 : 맵도리탕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하루 40마리 한정판매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는 ‘맵도리탕’이 배달어플 ‘위메프오’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어플 ‘위메프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운 받은 쿠폰은 금주부터 22일까지 아이디당 1회, 23일부터 29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해 총 2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6천원 이상일 때 적용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맵도리탕’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닭도리탕의 수요가 늘어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푸짐한 혜택을 안겨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단계~4단계로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닭도리탕 외에도 쪽갈비, 닭발, 알찜, 꽃게, 곱창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일 수 있는 ‘맵도리탕’으로 국내산 하림 닭의 신선한 맛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맵도리탕’은 국내 최초 닭도리탕 전문 프랜차이즈로 배달창업 및 소자본창업을 함께할 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창업 시 본사 마진을 한 푼도 챙기지 않는 ‘맵도리탕’은 배달과 홀 멀티 매장 창업 시 1,375만원으로, 배달매장 창업 시에는 990만원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식사 매출 외에도 술자리 고객을 통해 주류 매출을 확보할 수 있어 작은 규모에 비해 매출이 높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등 6가지 비용을 전액 면제하는 6無 정책을 고수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배달어플 ‘위메프오’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달어플 ‘위메프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운 받은 쿠폰은 금주부터 22일까지 아이디당 1회, 23일부터 29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해 총 2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6천원 이상일 때 적용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맵도리탕’의 할인 프로모션 및 가맹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