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6.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트리플 제로'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첫 번째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서 총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90mLx24개)'를 증정한다.

응모자들 중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기(1명)'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돼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