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동 프랜차이즈 창업 ㈜리앤브라더스컴퍼니 노군식당, 지속적인 메뉴개발로 경쟁력 높여
텐동 프랜차이즈 창업 ㈜리앤브라더스컴퍼니 노군식당, 지속적인 메뉴개발로 경쟁력 높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노군식당
사진제공 : 노군식당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자영업자들이 타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가 종식되기까지는 오랜 기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이후 예비 창업자들과 자영업자들은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찾기에 분주하다.

이에 하반기 창업 시즌을 맞아 다양한 창업 아이템 중 차별화된 고유의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한다면 경쟁력, 인건비, 임대료도 중요하지만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텐동 프랜차이즈 노군식당은 소비자들의 즐거운 식감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창업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노군식당은 계절에 영향을 받거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텐동, 라멘, 우동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만족도 높은 식감을 위해 담백함과 바삭함을 갖춘 부타텐(돼지등심 튀김) 메뉴를 추가로 개발하여 선보임으로써 성별과 연령에 무관하게 단골손님을 형성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높이고 있다.

(주)리앤브라더스컴퍼니 노우영 이사는 “요즘 뜨는 텐동 프랜차이즈 창업을 알아보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고, 최신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메뉴개발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이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무엇에 더 만족감을 느끼지는 지에 대해서 파악을 하고 운영을 해야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다. 노군식당은 예비 창업주들에 대해 안정적인 경영을 도와 가맹비 면제 및 주방기기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슈퍼바이저의 정기적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맹점과 상호소통을 하며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