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KOFURN 코펀 가구전시회 기념 수입매트리스 등 입주가구 할인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KOFURN 코펀 가구전시회 기념 수입매트리스 등 입주가구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마이스터
사진제공= 마이스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산가구단지 1문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스터’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행사인 ‘코펀 가구박람회’를 맞이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이스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아쿠아클린소파 50% 할인을 비롯하여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입주와 혼수, 신혼 가구 마련에 필수적인 가구를 보다 저렴하고 좋은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속 보이는 소파 브랜드 ‘마이스터’는 높은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로 불안한 소비자와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마다 매장 전체 방역을 실시하며 큰 매장 규모덕에 쇼룸 내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다.

매장은 총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에는 아동용가구인 꿈꾸는요셉, 인아트와 디보디가 입점되어 있으며 전시할인을 파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1층은 마이스터의 디자인소파와 식탁을 직접 앉아보며 체험이 가능하고 2층 또한 수입매트리스 전시장으로 운영하여 많은 신혼부부들이 직접 체험 후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결정할 수 있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업체보다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미클래식 가구가 새로 입점 되어 다양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찾아오는 곳이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또한 패브릭소파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 계단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다양한 소파 라인도 구성되어 있다. 사하라소파,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사무드 소파가 있으며 수입매트리스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마이스터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김포한강동일스위트, 일산자이2차, 장위동 꿈의숲아이파크 등 입주민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