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땡스코리아, 더 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오픈식 참여.. "수익금 전액 기부"
에브리땡스코리아, 더 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오픈식 참여.. "수익금 전액 기부"
  • 전홍수 기자
  • 승인 2024.06.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브리땡스 코리아
사진 = 에브리땡스코리아 박정기 멘토와 모델 변가영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잡포스트] 전홍수 기자 = 지난 8일 강남구 소재 '더 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이사장 박정환) 오픈식이 열렸다. 이번 오픈식은 자선기부 행사로 참석자들은 후에 에브리땡스 플랫폼을 통해 후원 및 기부금을 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행사 1부에서는 도네이션 패션쇼와 사회적 공헌 기업 제휴식이 열렸다. 패션쇼는 다수의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작품과 화려한 무대로 연출되었으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어진 순서로 사회적 공헌 기업 제휴식에서는 다수의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휴를 맺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부는 디너행사로 참석자 간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주어졌으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유명한 인플루언서와 배우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정준호와 정가은을 비롯한 여러 유명 인사들이 행사장을 찾아 더 청담 문화 예술 아카데미의 오픈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에브리땡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기부 플랫폼으로, 다양한 기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에브리땡스 관계자는 "플랫폼을 통해 참석자들이 기부하는 금액의 일부는 플랫폼에 등록된 4개의 단체에 기부되며, 이로인해 기부 과정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 관계자는 “더 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의 오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술과 문화를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선기부 행사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더 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예술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