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세안 시장 진출 본격화...말레이시아 가디언·왓슨스 입점
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세안 시장 진출 본격화...말레이시아 가디언·왓슨스 입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6.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KLCC에서 열린 정관장 로드쇼.(사진제공/KGC인삼공사)
말레이시아 KLCC에서 열린 정관장 로드쇼.(사진제공/KGC인삼공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 최대 H&B(헬스 앤 뷰티) 스토어 가디언과 왓슨스에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인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말레이시아의 대표 건강식품 유통채널인 가디언은 600개점, 왓슨스는 700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디언 입점 계약을 금년 상반기부터 지속 진행 중이고 왓슨스도 계약이 완료돼 6월 이후부터 입점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 내 가디언과 왓슨스 매장의 70~80% 정도 입점 계약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3일~9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인 ‘수리아KLCC’ 쇼핑센터에서 정관장 단독 로드쇼를 진행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원 등 시음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가졌다. 

KGC인삼공사는 아세안 지역에서의 사업 확장을 위해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는 현지 쇼핑몰 및 백화점과의 계약을 통해 현대형 중약 매장 체인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홍삼정 에브리타임, 굿베이스 등을 주력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임한신 KGC인삼공사 Eastern사업실장은 “아세안 지역의 핵심 시장인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통채널들과의 계약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건기식 브랜드 정관장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