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디댄스스튜디오 감미 대표, 사회 공헌 활동 확대
그라운디댄스스튜디오 감미 대표, 사회 공헌 활동 확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6.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그라운디댄스스튜디오(이하 그라운디, 대표 감미)'가 다각도의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귀감이 되고 있다.

30세의 청년 CEO인 감미 대표가 이끄는 그라운디는 단순히 춤을 가르치는 것을 뛰어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경영 이념을 널리 알리고 있다.

실제로 감미 대표는 최근 개최된 해운대 모래축제에서 댄스경연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축제 품격을 높였다. 감미 대표는 전문적인 시각과 공정한 심사 평가를 내리며 참가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와 더불어 감미 대표는 오산대학교 실용무용과 입시 심사에도 참여하여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청년 CEO로서 브랜드 성공을 이끌 수 있었던 노하우 등 경험과 지식을 전수하며 학생들에게 커다란 동기 부여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한 감미 대표는 최근 개최된 거제시장배 에어로빅 힙합댄스대회 심사에도 참여해 지역 사회 문화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대회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참가자들의 열정을 더욱 고취시키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다.

더불어 경남청소년댄스대회 심사에도 참여하여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감미 대표는 청소년들이 무대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나아가 감미 대표는 경남경찰청이 주관한 마약 근절 캠페인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수행했다.

그라운디 감미 대표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그라운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디는 GROUN_D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약 1만8,000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한 가운데 1,900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