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틴즈(K-TEENZ),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생생 이야기 공개
케이틴즈(K-TEENZ),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생생 이야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6.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케이틴즈(K-TEENZ)에서는 최근 개최된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공개한다.

케이틴즈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지원으로 제작되며, 온,오프라인 교보문고를 통해 3개월에 한번 발간되는 계간지로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호에서는 BOF의 화려한 현장과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집중 조명했으며 독자들에게 깊이 있는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케이틴즈를 통해 2024 BOF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2024 BOF)는 최근 온오프라인 관람객 110만여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BOF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축제다.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이날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팬과 국내 팬 2만 2000여 명은 K-POP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보기 위해 ‘빅(Big) 콘서트’가 열리는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을 찾았다.

Big 콘서트에는 케이팝을 이끄는 1세대~5세대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랐다.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나우어데이즈(NOWADAYS), 엔싸인(n.SSign) 등이 참여했다. 9개 팀은 빗속에서도 무대에서 화려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BOF에서는 지오디 완전체를 볼 수 있기에 더 특별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세대를 초월해 끝까지 함께 즐긴 Big 콘서트는 케이팝 한류 콘서트의 새로운 모델을 성공적으로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사진제공/케이틴즈 매거진)

2024년 BOF는 온·오프라인에서 110만 명에 이르는 관객들을 동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의 생생한 이야기는 9월에 발간되는 케이틴즈(K-TEENZ) vol.9 에디터스 레코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