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환전 가능 통화 58종까지 확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환전 가능 통화 58종까지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6.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카드는 오는 8월까지 '트래블로그' 환전 가능 통화를 58종까지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통화 확대는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내달 25일 콜롬비아·칠레·카자흐스탄 등 12종이 늘어나 53종으로 늘어난다. 8월 중 알제리·에티오피아 등을 포함한 5종을 더해 총 58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지난 4월 41종으로 확대한 후 4개월 만에 단행된 것으로 17종 통화가 늘어난다. 지난 2022년 7월 4종 통화(달러·엔화·유로·파운드)로 출시된 트래블로그는 매년 2~3차례 환전 가능 통화수를 늘려가며 통화 선택권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내달 22일부터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SKYPASS·PRESTIGE)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카드가 대한항공과 손잡고 출시하는 마일리지 카드 2종은 기존 트래블로그 카드 2종(스탬프형/여권형)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소재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트래블로그 환전액은 2조원을 돌파했다. 최근 서비스 가입자 수 500만을 넘기며 환전액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내달 21일까지 하나머니 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응모한 손님에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이석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트래블로그는 손님의 불편사항 및 경험 개선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매주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 브랜드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