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콜, 대리운전 어플 설치 시 만원 적립 이벤트
세븐콜, 대리운전 어플 설치 시 만원 적립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회사 퇴근 후 잦은 회식과 약속,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인해 대리운전을 부르는 이들이 많다. 대리운전을 부를 때 어디서 불러야 할지 고민이라면 15년간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세븐콜 대리운전을 추천한다.

세븐콜대리운전은 대리운전회사로 어플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대리운전 업체이다. 상담원 연결 없이 어플에서 직접 접수 및 요금 설정을 할 수 있으며 GPS를 사용해 출발지를 자동 입력할 수 있다. 

대리운전어플 설치 시 만 원이 즉시 적립되며 즉시 사용도 가능하다. 친구 추천 시 천 원 즉시 적립은 물론, 추천 친 구 첫 이용 시 만 원 즉시 적립, 이용 시마다 500원, 300원 단계별로 적립되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어플로 접수 시 마일리지 2배 적립, 첫 이용 또는 10번 이용 시에는 사은품이 증정되는데 첫 이용 시에는 고급 큐빅 키 홀더가 증정이 되고 10회 이용 시에는 차량용 청소기 등을 받을 수 있어 사은품을 받는 재미도 쏠쏠하다. 

다른 장점으로는 집 등록 시 한두 번의 터치로 기사 요청이 가능하며 도착지 설정 시 음성인식 등록은 물론, 여러 명 추천 시 모아진 적립금을 통해 이용 시 대리비계산이 가능하며 적립금은 현금으로도 출금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대리운전어플 세븐콜 관계자는 "저렴한 요금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나아가 회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광고비를 줄이고 적립금을 고객에게 환원해 고객이 고객에게 홍보가 되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렴한대리운전 '세븐콜대리운전'은 수도권 전 지역 5분 내에 기사가 배차되고 있으며 핸드폰 플레이스 앱스토어에서 세븐콜 대리운전앱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