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가족 유치원&호텔 옐레드 진주초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반려가족 유치원&호텔 옐레드 진주초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6.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반려견이 필요한 모든 멀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옐레드 진주초전점이 오는 29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옐레드는 기존의 단순 돌봄 위탁 형식의 반려견 유치원 시스템이 아닌 놀이 및 식사, 예절, 사회화 등 반려견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사전에 반려견의 성향을 파악하는 입학테스트를 통해 입학 여부를 결정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보호자에게 반려견의 사진과 영상을 포함한 알림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옐레드 진주초전점은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180평 규모의 초대형 야외 천연 잔디 운동장을 보유한 시설을 자랑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는 ‘유치원 무료체험 이벤트’와 상시 ‘호텔 무료체험 이벤트’ 총 2가지로 구성했다. 

‘유치원 무료체험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반려견 유치원 1일 데이케어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상시 호텔 무료체험 이벤트’는 반려견 호텔링을 처음 이용하는 첫 고객 대상으로 호텔링 1일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오픈 당일인 29일에는 유치원 입학설명회를 실시하여, 옐레드 진주초전점 지점 투어 및 소개, 질의응답, 100% 경품 추첨, 1:1 맞춤형 입학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옐레드 관계자는 “옐레드 진주초전점 오픈을 기념하여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고객분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지점 첫 오픈 시에만 진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니, 사전 예약을 통해 진주초전점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반려견 에듀케어를 직접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옐레드가 전국적으로 매장으로 오픈하고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으로 확장하여 반려견과 반려인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통한 건강한 반려가족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