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액터스 JA 컬렉션, 광저우 패션쇼 성료…세대 간 협력 의미 전해
제이액터스 JA 컬렉션, 광저우 패션쇼 성료…세대 간 협력 의미 전해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4.06.25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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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모델 최환금
사진=모델 최환금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제이액터스의 의류 브랜드 JA 컬렉션이 지난 15일 광저우에서 열린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제이액터스가 진행한 첫 해외 패션쇼로, 전속모델 김칠두와 20명의 시니어 모델들이 무대를 빛냈다. 평균 연령 60대의 K-모델을 대표하는 이 모델들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중국 패션계와 모델계에 본격적으로 첫 발을 내디뎠다.

패션쇼는 중국 현지 주니어 모델 10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니어 모델들과 주니어 모델들이 함께하는 이 무대는 세대 간의 경계를 허물고 협력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모델 최환금은 “이번쇼를 통해 K-모델의 위상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용기내어 더 큰 무대에 도전하는 시니어 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JA는 제이액터스의 의류 브랜드로 ‘뉴클래식’을 메인 테마로 낡고 지루한 이미지를 벗어나 패셔너블하고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유니섹스 모드를 추구한다. 이 브랜드는 사회 전반에 걸쳐 영향력이 있는 모든 시니어들을 위한 패션을 제안한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급변하는 고령화 사회에서 시니어 모델들의 활동이 주는 메시지와 사회 공헌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K-모델이 전 세계 패션시장과 광고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세대와 국경을 초월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액터스는 40대 이상의 시니어들이 바른 자세와 걸음걸이를 통해 패션쇼, CF, 광고, 화보, 방송, 드라마, 영화, 해외 패션위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니어 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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