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맛감자탕, 175만 유튜버 ‘아미아미’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참이맛감자탕, 175만 유튜버 ‘아미아미’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6.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감자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참이맛감자탕’과 대형 먹방 유튜버 아미아미가 함께한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17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아미아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식가 먹방 유튜버로 코미디 tv ‘돈쭐내러 왔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AmiAmi] 아미아미’에서 공개됐으며, 인천 용현동에 위치한 참이맛감자탕 인천본점에서 촬영되었다. 영상에서 아미아미는 감자탕과 함께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 먹으며 본인만의 참이맛감자탕 맛있게 먹는 방법을 추천해 준다.

참이맛감자탕 관계자는 “참이맛감자탕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전액 본사 지원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먹방뿐만 아닌 다양한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이맛감자탕은 40년 업력을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매뉴얼과 신규 가맹점주도 운영 가능한 1:1 전담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참이맛감자탕의 성공 창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일반적인 돼지 등뼈가 아닌 프리미엄 목뼈를 사용함으로써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참이맛감자탕은 올해 4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