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백, 저렴한 퍼퓸 바디미스트 선보여
룩백, 저렴한 퍼퓸 바디미스트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룩백코퍼레이션
사진제공 : 룩백코퍼레이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은 ‘작은 차이가 나를 돋보이게 만든다.’는 일념 하에 각 개인에게 더 돋보일 수 있는 작지만 특별한 차이를 선물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꾸준히 퍼퓸 바디미스트를 제작 및 판매하는 것이다.

현재는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3가지 남성 명품 니치 향수를 완벽 재현한 퍼퓸 바디미스트를 제작하고 있다. 실제 명품 니치 향수 보다 1/20 수준의 가격이며, 일반 퍼퓸 미스트 대비 4배 이상의 부향률을 자랑하고 있어, 가격경쟁력을 갖춘 고품질의 퍼퓸 바디미스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무리 좋은 명품 향을 가지고 있는 바디미스트라고 하더라도 악취가 나는 곳에 바로 분사하면 더 심한 약취를 유발할 수 있다. 이에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은 나쁜 냄새를 줄이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유지 될 수 있도록 퍼퓸 바디미스트 내에 향균 원료를 첨가하고 있다.

더욱이 피부 저자극 시험, 유해 세균 억제 시험을 거치는 등 객관적인 입증 자료 또한 보유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 기존 명품 니치 향수의 가격적 부담과 작은 용량 때문에 신체 국소 부위에만 향수를 뿌렸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00ml의 대용량으로 제품을 제작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신체 곳곳은 물론이고 옷, 차량, 침구까지 다용도로 퍼퓸 바디미스트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 관계자에 의하면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의 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추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를 사용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기억되는 리마커블(Remarkable)한 1인으로 거듭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현재는 가격적 부담을 더 덜어드리기 위해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좋은 향으로 특별하게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으셨으나 명품 니치 향수를 구매하기에 부담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에서 선보이고 있는 퍼퓸 바디미스트 종류로는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블루 라벨 블랙베리앤베이,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레드 라벨 어벤투스,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퍼플 라벨 패뷸러스가 있다.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블루 라벨 블랙베리앤베이는 달콤한 블렉베리와 상큼한 자몽류 향이 섞여 부드럽고 달콤한 니치향이 난다.

잔향에는 우디의 신선함이 더해져 부드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레드 라벨 어벤투스의 경우 묵직하면서 섹시한 고급스러운 니치향을 자랑한다. 시트러스 향부터 우디&스모키 노트의 잔향이 남는다는 특징이 있다.

마지막으로 룩백 퍼퓸 바디미스트 퍼플 라벨 패뷸러스는 시트러스, 우드, 플라워, 달콤한 향신료와 관능적인 레더향이 어우러진 유니크한 명품 니치향을 자랑하는 동시에 지속력이 강하기 때문에 지속력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 관계자는 “저렴한 퍼퓸 바디미스트를 선보이고, 2+1 이벤트를 병행하는 등 지금처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가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상품 판매만을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닌, 다양한 커뮤니티 허브로까지 발전하는 등 앞으로도 한 뼘 더 성장할 계획이니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룩백코퍼레이션 (LOOK BACK Cor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