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 통원목상판, 카페테이블 최대 70% 할인
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 통원목상판, 카페테이블 최대 7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어주던 단풍도 비와 함께 바람에 날려 앙상한 나뭇가지로 변화하면서 어느덧 가을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변화하는 날씨와 거리의 분위기처럼 가을 이사, 결혼 시즌이 끝 무렵이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가구 장만을 위해 종합가구매장으로 발걸음을 재촉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보여진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썰렁해 보이는 집 내부에 변화를 주기 위해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원목 가구로 겨울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는 추세다. 이에 시각적으로나 촉감적으로도 자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통 원목으로 제작된 미선디자인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선디자인의 통원목상판은 자바섬 월넛, 스기목, 마호가니, 티크 등 다양한 천연원목을 최소한의 공정만으로 나무 본연의 옹이와 색감, 결 등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전시장에서는 같은 사이즈의 제품일지라도 단 1%도 똑같은 디자인의 원목상판을 찾을 수 없다.

이러한 특성상 높은 희소가치성을 보이는 우드슬랩은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가구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가구 트렌드에 맞춘 단 하나뿐인 제품이면서도 원목은 유행타지 않고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집 내부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국내산가구공수입의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우드상판, 떡판테이블 전문 미선디자인이 11월 막바지로 최대 60 ~ 70% 특가 할인전을 진행하여 인근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 아크포레 자이위브 예비 입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크게 두개 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1,2층으로 꾸며진 대형 전시장이다. 우드슬랩 전시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수종과 여러가지 컨셉의 떡판테이블, 카페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선택 폭이 넓은 만큼 우리 집 평수나 분위기에 알맞은 사이즈나 필요에 따라 1:1 상담을 통해 원하는 길이로 재단도 가능하다.

특별하면서도 멋스러운 원목가구를 찾는다면 미선디자인에 방문하여 직접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우드슬랩과 함께 어울리는 대리석가구, 세라믹가구, 가죽쇼파, 거실장 등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한곳에서 입주가구, 신혼가구까지 장만해볼 수 있다.

친환경 우드슬랩 전문 미선디자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