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할인쿠폰 이벤트,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할인쿠폰 이벤트,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나이키, 아이패드 에어팟 등 인기제품들의 관심과 함께 떠오르고 있다고 알렸다. 에이투에서는 신규출시 제품인 에이투픽 블루투스 이어폰을 포함해 다양한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의 제품들에 대해 11월 21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진행된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며, 꺠끗한 음질이 표현된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내부의 무광, 외부의 유광재질을 차용해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브음원 수준의 디코딩 기능을 탑재해서 Airoha 1536 칩셋을 탑재해, 최적화 회로를 도입하였다. 그 결과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할 수 있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음질 및 반응속도에서 호환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인기있는 에이투 대표상품 중 하나이다. 에이투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 방향으로 동일한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어 가정, 카페 등 여러 공간에서 깊은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은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으로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소형 스피커 기준 최대 출력과 대용량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 차박준비물 및 여행, 등산용품으로 추천받고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 AT9 역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스피커의 오로라 그린은 고급스러우며 부드러운 색감을 갖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이나 카페스피커, 집꾸미기에서 추천받고 있다.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기존의 스피커들에 비해 휴대성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 역시 높혔으며, SD카드 및 AUX 유선연결을 통해 블루투스 어려운 부모님 선물로도 적격이라고 할 수 있다.

AT9 오로라그린은 하단 LED램프를 통해 조금 더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며 LED램프는 전원버튼을 통해 ON/OFF를 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에어팟, 나이키, 아이패드 등 해외상품까지도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에이투에서도 2020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신규제품인 에이투픽을 포함해 다양한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무선충전보조배터리 등에 대한 특가 및 쿠폰,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